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67096
이거 진짜 넘 클래식이긴 한데...ㅠㅎㅎㅎㅎ
얼마 전에 갑자기 술자리에서 이 주제로 토론했다가
은근 영원히 안끝나더라고.....사람마다 생각 엄청 다르던데
다들 이거 어떤 게 더 싫다고 생각해??
난 솔직히 깻잎.......도 상상하면 싫긴 한데 롱패딩이 ㄹㅇ
넘 오바라고 생각해서 무조건 롱패딩이 더 싫다긴 하거든...
근데 막 진짜 나랑 넘 친한 친구가 남친 손에 뭐 들고 있는 상황이라
패딩 지퍼 올려준다 생각하면 그럴 수는 있을 거 같기도...? 하고
사실 둘다 너무 싫긴해ㅜ 너넨 뭐가 더 싫어?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내 애인 깻잎 떼어주는 절친 vs 내 애인 패딩 지퍼 올려주는 절친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