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STEM_mentoring/6167201
안녕하세요 현재 지방대 약대 재학 중인 약대생입니다
제가 신입생이라서 이제 1학년 1학기 성적이 나왔습니다.
다만 전체 학점이 3.62/4.5이고 전공학점은 2.94/4.5입니다... ㅠㅠ
교양은 1개 a 제외 전부 a+인데 전공은 a+, c+,c+, c+입니다...
제가 1학기라서 적응을 잘 못했기도 하였고 전공의 중요성을 늦게 깨달았습니다...교양을 너무 열심히 햇어요....
제가 궁금한 점은
1.제약회사에 들어갈려면 몇 학점 이상이어야 하나요? 특히 RA에 관심이 있는데 직무 별로 합격 학점컷이 다를까요...?
2.앞으로 남아잇는 학기 죽도록 하여 전공학점은 최소 3.7,3.8으로 만들 것인데 그렇게 하여도 제 세부성적에 남아있는 c+ 3개가 치명적으로 작용할까요...? 많이 마이너스 요소인가요...? 재수강 해야할까요...?
제가 망한 그 과목에 2학기 때도 연장선으로 있어서... 2학기 때 그 과목에서 좋은 성적을 얻는다면 1학기의 c+로 의심된 전문성이 좀 나아지지 않을까요...?
지금까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ㅠ
신고하기
작성자집이제일좋아
신고글약대생 제약회사 학점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