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67228
중소 아예 지원 안하고 인턴이나 계약직 계속 하면서 공백기 없이 대기업만 몇년씩 지원하는게 정배임?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죽어도 대기업 한번에 가야겠으면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중소 아예 지원 안하고 인턴이나 계약직 계속 하면서 공백기 없이 대기업만 몇년씩 지원하는게 정배임?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