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68039
제목 그대로입니다. 메리트가 있을까요...?
제가 4급 판정 받아서, 편입을 준비하게 된다면 사회복무요원 하는 기간동안 하려고 합니다.
만약 편입 준비를 하지 않는다면, 영어와 제2외국어 그리고 진로 관련 자격증 공부를 하려고 합니다.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중경외시 상경 -> 연고대 상경 편입 메리트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