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68071
다들 취준할 때 연애하면 나 어디 지원했고 어디 서합했고 언제 어디 면접 보러가는 지 얘기해 ??
난 취준생 상대는 대학생인데 여러곳에서 불합 받다보니까 애인한테 얘기하기도 그렇고...자존감 떨어지기도 하고
면접 본다고 해도 붙을 지도 모르는 건데 조금 부담스러워서 얘기 잘 안하고 보러다닐 때도 있는데
입장 바꿔서 생각했을 때 상대방이 조금 서운하도 배신감 들 수도 있을 것 같아서...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취준 연애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