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68155
3힉년이고 인서울 상위권학교고
성향은 문관데 이과와서 고생중임
보통 이과애들 학부연구생이나 프젝 공모전 등등 하던데 난 주전에 재능없고 대학원생각도없어서...
스펙을 어느쪽으로 쌓아야할지고민이다
걍 경영갈걸...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다들 진로 어떻게 찾은거지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2
3힉년이고 인서울 상위권학교고
성향은 문관데 이과와서 고생중임
보통 이과애들 학부연구생이나 프젝 공모전 등등 하던데 난 주전에 재능없고 대학원생각도없어서...
스펙을 어느쪽으로 쌓아야할지고민이다
걍 경영갈걸...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