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68280
지거국 기계 2학년입니다
학점 4점대 어학 토스 IM3 대학생 봉사단 (메이저)
이정도만 했는데 남들보다 뒤쳐지는 기분입니다
과에서도 다들 대기업을 잘 가는 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공기업도 쉽지 않은 수준이라서 직무를 정하지도 어떤 스펙을 쌓아야할지 모르겠습니다
현재 어떤 스펙을 쌓아야할까요??
그리고 기계 취업 어렵나요? 높은 대학기준말고 지거국기준이요!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기계 스펙....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