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전체글

스펙평가방

01년생 스펙 평가 부탁드립니다

https://community.linkareer.com/spec_talk/6168378

학교 : 인가경 경영학과

학점 : 3.37 / 4.5

나이 : 2001년생

 

스펙 :

오픽 IH, 컴활 2급

재경관리사

여의도 경제 동아리 1년

학부 연구원 4개월 (산학협력기관 컨설팅 및 제안서 작성, CFA institute 스터디여서 사실 인풋은 정말 많은데 아웃풋이 적습니다)

 

 

재무/자금팀 희망하고 있습니다. 

제가 스물둘에 하고 싶은 분야가 생겨 F 받는 조건으로 청강으로 수업 몇 개 참여했습니다. 총 8학점이 F 여서 학점이 많이 낮습니다.

정말 영 힘들까요? 냉철하고 현실적인 평가 부탁 드립니다 ..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2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