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68381
인서울 중하위권 4년제 상경계 2점 중후반으로 시중은행 서류 뚫어보신 분 계신가요? 아니면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편입 전 학점: 4.3x (편입 후엔 이수 처리로 끝이라 소용 없음)
편입 후 : 2.7x
<동일 계열 편입>
(상경 계열은 편입 후 기준 전공 제일 못본게 c 3개 제외 나머지 전공 거의 다 b+ ,편입 전 전공 거의 다 A+,
⭐️편입 후 복전 전공 적성 안맞아 c밭이라 전체 평점 낮음), 복전은 (아예 다른 계열 )여러 번 상담 하고 거의 포기할 정도였어서 학점은 여기서 더 올릴 수 없습니다
무엇보다도 경제과목 자체를 좋아하고 미시,거시 다 못하는 편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 회계는 흥미 없는데 시간이 많이 지나 지금 배우면 다를 수도.. 아주 기초 자격증ㅇ
아예 금공으로 돌리기엔 거긴 또 너무 고스펙이라 a매치 고려 x, b매치는 고려 중.. 논술도 ㄱㅊ
---
서류만 통과하면 되는데 현실적으로 어려울까요..?
블라인드 제외 시중은행 궁금합니다
기본 자격증 다 취득했다는 가정하에요(정량적 스펙은 맞출 수 있을 것 같아서요 토익,오픽, 투운사, 신분사, adsp 등
금융권 대외활동 다수 ,해외 어학연수 o ,
서비스업 판매경험 ㅇ
인턴은 복전 관련 경험
현실적으로 어려우면 공기업으로 돌릴 생각이라
댓글 부탁드립니다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은행권 질문)인서울 상경계 편입생 학점 2점대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