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68435
참고로 전 경제학 전공인데 상경계열 우대라는 말이 거짓밀 같네요 ㅠㅠ 참고로 영업 인턴 2번 최근 계약직 1번 경험 있긴 합니다!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반도체 영업 직무가 기술 영업인데 비 전공자를 뽑을까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참고로 전 경제학 전공인데 상경계열 우대라는 말이 거짓밀 같네요 ㅠㅠ 참고로 영업 인턴 2번 최근 계약직 1번 경험 있긴 합니다!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