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전체글

자유이야기방 (익명)

통계학->경영학 전과

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68554

학교 인가경

통계학 2-1 마친 성적 2.54 이번학기 3.34

F두개 복구랑 c0 재수강시 좀 더 높아질 거 같음

졸업 예상학점 3.34 언저리

 

통계학 어렵고 잘 안 맞음

그래서 경영으로 전과후 지금까지 들은 거 통계학 부전공으로 내릴까 고민중

 

통계학 걍 다니면서 학점 좀 챙기고 졸업해라

경영으로 전과후 학점 복구해서 3.후반만들어서 졸업해라

 

원하는 직무 공기업 사기업 정도 들어가고 싶음

금융영업직도 ㄱㅊ음

 

다들 조언 좀 ㅠㅠ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