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68598
부모님 은퇴시기랑 취준 기간이랑 겹치는데 아버지는 돈이 없으셔서 쿠팡 나가시겠다하시는데 제가 공부한다고 하고 이렇게 있는게 뭔가 죄옥스럽네요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원래 취준기간이 이렇게 무서운거였나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2
부모님 은퇴시기랑 취준 기간이랑 겹치는데 아버지는 돈이 없으셔서 쿠팡 나가시겠다하시는데 제가 공부한다고 하고 이렇게 있는게 뭔가 죄옥스럽네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