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전체글

자유이야기방 (익명)

님들이면 여기 입사함?

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68661

전문대 문과 

학점3 다른 어학이나 자격증 뭐없음..

중견 경력 2년 잡사무 있음..

 

이번에 붙은곳 갈까말까한데 좀 봐주셈

 

  1. 출퇴근 1시간
  2. 연봉 4천
  3. 복지 최상급인듯 돈이든 4.5일제든
  4. 중견기업~대기업 그사이
  5. 정규직
  6. 서울 중심부 엄청높은본사 건물
  7. 인사총무부
  8. 잡플래닛 평정 3.5

님들이면 감? 더 좋은 대기업 갈수있을것같아서..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9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