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68683
국숭세단 상경인데 학점 3.47이면 사기업 포기해야되나요?
스펙이라 할건 토스 ih
Adsp
일경험 인턴
글쓰기 공모전 입선
아이디어 공모전 장려상
마케팅이나 기획쪽 하고 싶은데
사기업 힘들까요?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문과 학점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2
국숭세단 상경인데 학점 3.47이면 사기업 포기해야되나요?
스펙이라 할건 토스 ih
Adsp
일경험 인턴
글쓰기 공모전 입선
아이디어 공모전 장려상
마케팅이나 기획쪽 하고 싶은데
사기업 힘들까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