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68817
26일쯤 합불여부를 통보받을수있을것같다고 했고
다른인사담당자는 26일까지 인터뷰일정이있다고했는데
28일인 오늘까지도 메일로 연락이없다면 무슨경우인가요? 불합격통보도 일단통보는해야되는게 요새 추세라고했던것같은데 .오늘 일요일인데 메일문의넣어도 되는부분일까요 이거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면접도중 인사담당자에게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