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전체글

자유이야기방 (익명)

공무원 사기업 선호도

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68830

요즘 사기업 선호도가 많이 높아지고 상대적으로 공무원이나 공기업에 대한 선호도가 많이 낮아진 게 느껴지는데 왜일까? 사기업도 뭐 삼전이나 하이닉스 등 상위 대기업말고는 사실 나이 들면 불안정한게 크다고 알고있는데 아닌가.. 내가 주변에 일반회사 다니는 어른들이 없어서 그런지 잘 모르겠다.. 특히 공무원은 최후의 보루라는 말도 있고해서.. 나는 안정성측면에서 공무원이랑 공기업을 괜찮게 생각하는데 왜 다들 사기업을 선호하는거야? 혹시 이유가 있다면 궁금해!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