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69213
면접 볼 때, 대략 몇명이 들어가서 봤어?
혼자 들어가서 보고 나가는건가 궁금함..
이번에 일경험 서합한 게 처음이라 내일 면접이고,
면접 보는 시간은 30분 정도 소요될 예정이고, 예상 질문은 3개 정도 준비해오라고 하시더라고.. 진심 이렇게 진행되는거면 몇명 들어가서 같이 면접 보는건지 감이 안옴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일경험 인턴 면접 봐본 사람들아..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