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STEM_mentoring/6169216
안녕하세요 건국대학교 3학년에 재학중인 학생입니다
항공우주공학과에 재학중인데 아무래도 기계쪽에 관심이 더 있어서 이쪽 진로로 더 생각하고있습니다 현재 방학때 일반기계기가+ 어학 점수를 딸까 생각중인데 만약 항공쪽으로 가도 일반기계기사가 쓸모 있을지 궁금합니다 추가로 또 따면 좋은 자격증이나 카티아와같이 다른 툴을 공부하면 좋은것들 알려주시면 감사하갰습니다
신고하기
작성자chj4826
신고글기계 항공 자격증 질문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