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campus/6169252
이제 날씨가 진짜 여름인가봐..
날이 너무 덥고 조금만 움직여도 땀이 나
어디 놀러가도 이제는 날씨가 너무 더워서 바로 카페가는 것 같애ㅋㅋㅋㅜ
선크림 안 바르고 다니면 이제 너무 타서 선크림이 필수가 됨..
그래서 중간중간 선크림 들고 다니다가 계속 바르는 중ㅋㅋ
지금도 이렇게 더운데 7,8월은 어카냐....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요즘 날씨 진짜 선크림 필수야..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