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campus/6169271
문과 3학년 친구들 잇니
이제 종강하고 방학인데 다들 뭐하고 지내? 난 그냥 자격증 2개 정도 취득할려고 공부 중이고
대외활동 지원하고 있는 정도가 끝인데.. 다들 뭐하고 보내는지 궁금해서
댓글에 무슨 공부, 활동하는 지 공유해줘라!
아니면 이번 방학에 꼭 해야되는 것들이라든지, 추천할 말한 활동있으면
댓글에 남겨주면 고마울 것 같아~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문과 3학년 친구들아 방학에 뭐할 생각이야?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