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전체글

자유이야기방 (익명)

학점 망한 07 차라리 재수할까요?

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69276

 

연고대 이공계열 높은 공대는 아닙니다.

한학기 다녀보니 여기서 학점 3.5 따는 것도 쉽지 않을 것 같고, 특히 문과과목으로 수능보고 성적 맞춰 공대온거라 더더욱 앞으로는 힘들어질 것 같아서요.

 

서울대 사범대나 아예 삼수까지 한다는 마음가짐으로 메디컬 준비할까 하는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너무 충동적으로 결정하는건 아닌지 걱정이 돼서 조언 구해봅니다. 

 

(한 학기 다녀본 결과 물리/화학/수학과는 안맞는것 같습니다.. 확실히 이공계열 지능은 떨어지는 것 같아요.)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2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