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69333
이번 월드컵에 대해 할 말이 많다..
이렇게 좋은 선수들과 역대급으로 괜찮은 대진 운을 다 밀어내고
어떻게 32강을 탈락하지..
42개 국 중에 못 들다니.. 월드컵 진출 못한거나 마찬가지네
체코한테 첫 경기 이겨서 명장이라고 얘기 나오고,, 알고보니 그냥 체코가 제일 못하는 거엿고..
전술 없고.. 이길 각오도 없고.. 다른 사람들 말처럼 이번 월드컵이 오전에 해서 망정이지
늦은 오후 저녁 시간대면 더 많은 사람들이 모여서 볼텐데 더 욕먹고 난리였지 않을까
그냥 이번 월드컵을 계기로 다 바뀌었음 좋겠다... 축구를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진짜 이번 월드컵은 역대 최악인 듯..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