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ing/6169514
안녕하세요? 마케팅 직무 취업 준비생입니다.
지원하고자 하는 분야의 경험과 경력이 많이 부족하여 뒤늦게 이것저것 참여해보고 있습니다!!
이번에 처음 마케팅 공모전에도 참여하게 되었는데요
제 생각보다 아이디어를 기획, 구상하는 과정이 어렵더라구요,,!
그래서 아마 제 느낌상 이번에는
제가 기획한 아이디어보다 다른 팀원들이 기획한 아이디어에 숟가락을 얹어서..(?)
참여하는 느낌인데....
저는 제 포폴을 많이 채울 생각으로 참여한 공모전이었는데
이렇게 된다면 제가 실질적으로 하는 것이 없게 되는 것 같아 허무(?)해요ㅠㅠ
경험 하나하나가 저에게 매우 중요한 시기라
제가 직접 기획한 아이디어는 하나도 없지만 저도 뭐 하나라도 얻어/배워가고 싶은데
이 경우에 어떤 경험들을 적립해놓는 것이 좋을까요??ㅠㅠ
조언 부탁드립니다..감사합니다!!
신고하기
작성자룰루랄라#ZZK
신고글공모전 이런 경우도 도움이 되나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