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public-mentor/6169533
현재 3-1을 마치고 계절학기를 듣고 있는 상황입니다.
토익 915점정도 보유하고 있으며
컴활 2급 실기 다음주에 볼 예정입니다(전산직은 컴활이 필요없다고 하여 혹시나 해서 2급으로 빠르게 취득예정)
그리고 이번 하계방학에는 adsp,sqld,한국사 정도 취득 할 예정이고
sqld가 끝난시점에서 오픽 공부를 잠깐하여 응시할 계획입니다.
혹시 다른 자격증이나 계획이 생각 나신다면 조언 부탁드립니다.
목표 기업은 한전kdn이나 코레일 아니면 국민보험공단 쪽 생각은 해놓은 상태이나 아직 기사 자격증을 취득전까지 계속 생각해 볼 예정입니다.
그리고 혹시 정보처리기사를 취득을 한 이후 빅분기를 딸지 아니면 정보기를 도전할지 고민인데 추천 부탁드립니다.
보통 빅분기를 딴다고는 하지만 전산직이 워낙 to가 적고 경쟁률이 높다 보니 정보기를 취득하여 정보보호로 넘어갈 계획도 염두해두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신고하기
작성자공기_전산
신고글전산직 자격증 추천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