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전체글

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69770

다음 학기에 막학기라서 취업준비를 하려고 하는데 일단 희망하는 직무는 디스플레이 연구개발 직무를 지원하려고 합니다.

 

연구개발 직무는 아무래도 석사가 유리한 부분이 있지만 일단 학사 취업을 하고 싶어서 학사 취업을 도전하려고 하는데

 

  1. 학사로 연구개발 직무 도전하시는 분이 많으실까요..? 학사로는 많이 불리할까요?
  2. 취업을 1년 정도 도전하다가 취업이 안되면 대학원을 병행할까 생각 중인데 이 부분은 어떻게 생각하실까요...?

방학이 되어 준비를 하다보니 걱정이 많아지네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