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전체글

취업/문과 고민

모든 기업

모든 직무

취준준비중 궁금한부분

상세페이지-메뉴
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ing/6170261

K-뉴딜아카데미에 제과제빵기능사과정이 있는데요

집은. 인천, 교육하는곳은 대전인데요

우선 프로그램이 

 

프로그램 내용 및 구성

직무 교과

비즈니스 기본 역량

셀프리더십 및 마인드셋

비즈니스 매너 및 직장예절

직장 내 커뮤니케이션 및 문제해결

 

OA 활용 역량

실무 문서작성 및 OA 활용

실무에서 즉시 활용 가능한 엑셀·PPT 핵심 기능 집중 교육

제과제빵 기초 이해

식품위생법 및 작업장 안전관리

재료과학 및 영양학

제과/제빵 기능사 자격 대비 이론 학습

실전역량강화 및 과제수행

제과 품목별 반죽 실전 실습

제빵 발효 공정 및 성형 기술 실전 실습

제과/제빵 기능사 자격 대비 실습

제과제빵/디저트 메뉴 개발 경진대회

직무 교과 외

직무 현장 체험

현직자 특강 및 직무 연계 사업장 방문

커리어 설계 및 취업지원

직무 적성도 및 강점 진단

커리어 로드맵 설계 워크숍

취업 및 커리어 컨설팅

자기소개서 및 이력서 코칭

입학식 / 수료식

이게 취업연계라고 보기는 힘든건지궁금합니다.

 

아직 결정을 확고하게 내린것은 아닙니다

제가 필기는 공부를 접하고 있지만 

실습은 해본적이 없어서 맞을지 안맞는지는 몰라서

아직 생각중입니다. 기간은아직있습니다

그 후가 사무직으로 들어가는것인데요 강소기업입니다.컴활2급,한국사고급,한자2급,hsk4급,cs리더스관리사가 전부입니다

아는사람이 스펙은 강소.중소사무직들어갈수는 있다던데 이게맞는말인지. 자격증이 더필요하거나 더따야하는지도 궁금합니다 .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6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