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전체글

자유이야기방 (익명)

공기업 면접 합격시그널

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70994

얘들아 공기업 면접 합격시그널 뭐가있을까

 

준비해온 질문 하나도안나오고 일분자기소개도 완벽하게 외워갔는데 안시키고...

 

플젝 관련 물어볼꺼봐 엄청 준비해갔는데 청년인턴한것만 계속 물어보시고

 

면까몰이긴한데 너무 생각치도 못한 질문들이라 아무 대답이나 막 하고나왔어 ㅠㅜ

 

진짜 꼭 붙어고싶은데 흐엉유ㅜ 혹시 합격 아님 불합격 시그널 뭐가있을까....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