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70994
얘들아 공기업 면접 합격시그널 뭐가있을까
준비해온 질문 하나도안나오고 일분자기소개도 완벽하게 외워갔는데 안시키고...
플젝 관련 물어볼꺼봐 엄청 준비해갔는데 청년인턴한것만 계속 물어보시고
면까몰이긴한데 너무 생각치도 못한 질문들이라 아무 대답이나 막 하고나왔어 ㅠㅜ
진짜 꼭 붙어고싶은데 흐엉유ㅜ 혹시 합격 아님 불합격 시그널 뭐가있을까....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공기업 면접 합격시그널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