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전체글

스펙평가방

홍보 직무 희망하는데 스펙 평가해 주세요

https://community.linkareer.com/spec_talk/6171108

해외 영어권 학사 졸업 학점 3.5 / 4.5

(세계랭킹 기준 한국대학 중위권 이상 되는 거 같은데 별로 중요하지는 않은 거 같아요)

 

해외에서 홍보 직무 1년 반 무급으로 근무(한국 단체)

 

대기업, 공공기관에서 3개월 홍보 직무 인턴 근무

 

공공기관에서 6개월 홍보 계약직 재직 중

 

자격증 - 고등학생 때 딴 컴활2, 워드, ITQ, 회계 자격증 2개 (지금은 거의 다 까먹은 것 같아요), 오픽 AL

 

 

목표는 중견기업 이상 정규직입니다. 사기업뿐 아니라 공공기관도 생각하고 있어요. 직무는 홍보 쪽이구요. 일반 마케팅이나 영업이나 사업 운영, 문화행사 기획 업무도 염두에 두고 있어요. 

 

공채는 지금까지 딱 한 번 써 봤는데 서류 탈락했네요. 항상 인턴과 계약직만 넣다가 정규직 넣으려니까 이런 제 스펙으로도 붙을 수 있을지 감이 하나도 안 와요. 영어는 비즈니스회화 빼고 일상회화는 웬만큼 잘하는 것 같아요. 오픽도 하루 공부하고 바로 본 거고, 토익은 3일 공부하고 740점 겨우 나와서 안 쓸 예정입니다.

 

 

객관적으로 제 스펙 좀 평가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ㅠ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