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71133
자세한건 얘기 못하겠고 누구나 알만한 기업인데 ㅋㅋㅋ 내가 지원한 직무가 아니어도 너무 현타오더라... 그런 애들은 공채로 뽑지 말고 걍 뒤로 뽑으면 안되나?? 애초에 낙하산 한명 뽑을 거면 그 공고를 내질 말아야지... 난 한명 뽑는다는 공고면 이제 지원 안할란다...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취업 청탁 아직도 있더라…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