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71226
입사 1년차 2천만원 조금 넘게 모았는데 자취를 해야할까 고민이야,,,지금은 3시간 통근하는중인데
직장이 서울이라 넘비싸서 고민이 돼,,,어떻게생각해 ㅠㅜㅠ조언좀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출퇴근 왕복3시간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6
입사 1년차 2천만원 조금 넘게 모았는데 자취를 해야할까 고민이야,,,지금은 3시간 통근하는중인데
직장이 서울이라 넘비싸서 고민이 돼,,,어떻게생각해 ㅠㅜㅠ조언좀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