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spec_talk/6171227
서성한 경영 3.8/4.5
대외 활동: 학회 (산학 협력 프로젝트 1회) 교내 대회 수상, 전국대학생스포츠(비공개)대회 운영지원팀, 대기업 민관학 협력 프로젝트 (전국 대회 우수상)
토익 870, 오픽 im2 ( 너무 옛날에 본거라 이번년도 다시 딸 예정), 매경테스트 (우수)
경영 심화 전공 ( 비즈니스 애널리틱스 전문가, 해외사업기획전문가 취득)
캡스톤 디자인 수업 2회 ( 프로젝트성)
운동동아리 1학년 때부터 진행중
아르바이트 경험은 과외랑 편의점,헬스장 인포메이션, 전단지 정도 밖에 없습니다,,
아직 인턴 경험 없는데 이 정도 스펙이면 인턴 경쟁력 있을까요?
21학번입니다.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인턴 스펙 평가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