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71366
- 저널에 실려서 doi 존재
- 국내 학술 공모전에서 수상
- 학회에서 학부생으로 참가(포스터 발표)
- 교수님이랑 프로젝트로 논문의 형식을 갖춰서 작성완료된 논문형식의 글
(1저자 혹은 공동저자면서 교신저자로 교수님이 계실때)
몇번이상? 혹은 몇번일때 나 학부생때 논문 썼어 라고 말할수 있는거임?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학부생으로 ‘논문’ 작성 기준이 뭐야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