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spec_talk/6171439
안녕하세요, 막막한 마음에 여쭙습니다.
대기업(해외영업) 취업이 가망이 있을지, 아니면 공기업 취업을 준비해야할 지 냉정하게 듣고 싶습니다.
중경외시 라인 다니는 4학년입니다.
어문계열이고, 평균 4.3만점에 3.56입니다.
교환 1년 독일로 다녀왔습니다.
- 중견기업에서 해외영업부에서 3개월 인턴 중
- 토익 970, 오픽 AL
- 독일어 C1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대기업 취업이 가망이 있을지 궁금합니다.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