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71454
아직 자격증 딴 게 없는데 방학이라 자격증 준비해보려고 하거든 근데 종류가 너무 많아서 뭘 먼저 따야 할지 모르겠어서... 컴활, 한국사, 토익처럼 많이 준비하는 것들도 있고 직무별로 필요한 자격증도 다 다르니까ㅠ
다들 대학생 때 어떤 자격증 먼저 준비했어?? 실제로 도움이 됐던 자격증 있으면 추천 좀 해줘!!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어떤 자격증 준비하는 게 좋을까?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