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71457
월드컵 진짜 내가 본 월드컵 중에 정말 최악이었음
축구 잘 모르는 내가 봐도....진짜 저럴 수가 있나 싶더라
이 참에 고위 관직들 다 잘리고 처음부터 다시 돌아가는 것도 나쁘지 않을지도...
진짜 한국 돌아오면서 돌 맞을 듯ㅋㅋㅋ....벤투 때가 진짜 잘하던 거였네...
처음에 JTBC에서만 중계한대서 엄청 막 사람들이 축제 분위기가 안 난다부터 시작해서...진짜 여러모로 별로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이번 월드컵은 여러모로 최악인 듯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