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전체글

자유이야기방 (익명)

지적측량 or 도시계획이나 교통 분야

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71460

지거국 4학년 2학기 재학예정이고 현재 지적기사, 사무자동화 산업기사, 토스 ih, 한국사 1급 따놓고 이번에 3회차에 측지기사 실기 칠 예정. 

 

공기업 희망을 하는데 컴활을 안따서 이제 하려구 하고, 내년 1회차에 도시계획기사나 교통기사를 취득하려고 하는데 뭐가 더 필요할까요? 대외활동 서포터즈랑 참여단 합쳐서 4회, 다음 학기를 현장실습할 예정입니다 ㅜㅜ 따끔한 지적도 감사히 받겠습니다.. 조언 부탁드릴게요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