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무료
모든 기업
모든 직무
현재 1학년 기계과 재학중인데
4학년때 일반기계기사를 딸 계획입니다
그러면 전산응용기계제도기능사를 굳이 딸 필요 없을까요?
캐드를 배워서 관련자격증 하나를 딸려하는데
취업에 유용한 캐드자격증 추천 부탁드립니다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