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71648
안녕하세요!
저는 지금 대학교3학년 공기업 사무직 가고싶습니다
제가 글 읽는 것도 너무 느리고 NCS를 미리미리 시작하려고 하는데 공기업 준비 하려면 뭐부터 하면 되나요? 자격증은 전산회계1급, 한능검 가지고 있고 이번방학엔 토익 850과 컴활2급 따려고 생각중입니다
NCS는 독끝 사면 될까요..?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22살 공기업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