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전체글

취업/이과 고민

모든 기업

모든 직무

반도체 학부연구생 랩실 들어가도 괜찮을까요?

상세페이지-메뉴
https://community.linkareer.com/STEM_mentoring/6171718

 

4-1때 cmp 연구실에서 연구학점제를 하며 슬러리 온도 제어로 박막두께측정하는  간단한 실험을 했었는데 큰 경험이 아닌것 같아서 다른 연구실에서 학부연구생이라도 해볼까 해서 찾고있는중입니다.

이 연구실(반도체재료) 에는 이런걸 만들고 측정한다고 하더라구요.. 들어보니까 뭐 퍼니스광, 로터리펌프사용해서 측정하고 하는거라는데 

삼성 공정기술이나 반도체 장비사CS직무에 관심있는데 도움이 될까요?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3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