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employed/1455300
이거 체크해보니까 아무래도 저는 미팅 회피형 인간인 것 같아요
하나 빼고 제 얘기더라고요 특히 얕은 지식이 탄로날까봐 두렵고,
미팅만 가면 제 의견 표현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어요
혹시 이런 문제 겪었던 선배님이 계신가요? 어떻게 극복하셨는지 궁금해요ㅠ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미팅 회피형 인간 힘들다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