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employed/1778242
현대차랑 기아가 작년에 창사 이래로 최대 실적을 올렸다는데
기아에서 현대차랑 경영실적과 무관하게 성과급이 달라서 최근에 갈등이 불거졌다고 하더라..
현대차에서 약간 기아를 인식적으로 아래로 보는 경향이 있다고 듣긴 했는데
이러면 직원 간의 불화까지 연결되는 거 아닌가 싶은데 ..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현대차 기아 성과급 차이.jpg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