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직장인 이야기방(익명)

현대차 기아 성과급 차이.jpg

https://community.linkareer.com/employed/1778242

현대차랑 기아가 작년에 창사 이래로 최대 실적을 올렸다는데

기아에서 현대차랑 경영실적과 무관하게 성과급이 달라서 최근에 갈등이 불거졌다고 하더라..

현대차에서 약간 기아를 인식적으로 아래로 보는 경향이 있다고 듣긴 했는데

이러면 직원 간의 불화까지 연결되는 거 아닌가 싶은데 ..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4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