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employed/4196796
인턴이랑 계약직 중에 고르라고 하면 다들 인턴 고르더라고..계약직은 눈에 보이게 차별 심해?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계약직 차별 있나..?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8
인턴이랑 계약직 중에 고르라고 하면 다들 인턴 고르더라고..계약직은 눈에 보이게 차별 심해?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