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직장인 이야기방(익명)

계약직 면접 보고 결과 기다리는 중,,

https://community.linkareer.com/employed/6139145

같은 직무 정규직 일하고 있어 지금 한 2년 좀 안된 듯 근데 계약직 제안이 와서 면접 보고 왔거든 이거는 일단 6개월에 최대 2년이래! 연봉이 한,, 400~500정도 차이라서 고민이고 거리는 계약직이 도보로 10분정도 더 멀어 

 

암튼 정규직이랑 계약직 중 고민이야.. 걍 계약직 가서 연봉 높이고 실업급여 받는 동안 자격증따면서 취준하는게 나을까? 아니면 걍 정규직 일 계속하면서 환승이직??

 

의견 부탁해ㅜㅜ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