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employed/6139145
같은 직무 정규직 일하고 있어 지금 한 2년 좀 안된 듯 근데 계약직 제안이 와서 면접 보고 왔거든 이거는 일단 6개월에 최대 2년이래! 연봉이 한,, 400~500정도 차이라서 고민이고 거리는 계약직이 도보로 10분정도 더 멀어
암튼 정규직이랑 계약직 중 고민이야.. 걍 계약직 가서 연봉 높이고 실업급여 받는 동안 자격증따면서 취준하는게 나을까? 아니면 걍 정규직 일 계속하면서 환승이직??
의견 부탁해ㅜㅜ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계약직 면접 보고 결과 기다리는 중,,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