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employed/6140380
제가 개인사정으로 대학을 좀 늦게왔는데 석사까지 졸업하면 31살입니다. 이나이에는 취업이 많이 힘든가요?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취업할때 나이가 학벌과 스펙보다 중요한가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제가 개인사정으로 대학을 좀 늦게왔는데 석사까지 졸업하면 31살입니다. 이나이에는 취업이 많이 힘든가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