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employed/6142416
저는 마케터랑 디자인 병행하고 있고
그분은 개발자이신데
제가 할 업무인데 본인이 하실줄 안다고
하시더라고요..?
결과도 좋은편이여서
이제는 그분한테 업무가 갈때도 있다보니
지금 퇴사 생각하고 있습니다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타부서 분이 제가 담당하는 일을 본인이 하시는데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