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employed/6160971
안녕하세요 이제 회사 다닌지 5개월된 직장인 입니다.
원하던 산업에 운좋게 붙어서 다니거 있는데
일을 해보니 직장문화가 너무 안 맞습니다.. 일도 뭔가 제가 좋아하는 산업이지만 잘하지 못하는 일을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다른 직장을 고민해 봐야 할까요.. 취업하기도 힘들다는데 계속 다녀야 할까요
요즘 너무 고민이네요..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취업 후 진로 고민..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