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직장인 이야기방(익명)

취업 후 진로 고민..

https://community.linkareer.com/employed/6160971

안녕하세요 이제 회사 다닌지 5개월된 직장인 입니다.

원하던 산업에 운좋게 붙어서 다니거 있는데 

일을 해보니 직장문화가 너무 안 맞습니다.. 일도 뭔가 제가 좋아하는 산업이지만 잘하지 못하는 일을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다른 직장을 고민해 봐야 할까요.. 취업하기도 힘들다는데 계속 다녀야 할까요

요즘 너무 고민이네요..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