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employed/6163977
졸유 상태인데 정규직으로 취뽀한 상태야
이번 여름 졸업 안 하고 겨울로 미루고 싶은데
나중에 대기업 취준할 때
정규직 상태로 왜 졸업 안 하고 1년을 다녔는지 안 좋게 보려나..?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졸유 상태에서 취업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3
졸유 상태인데 정규직으로 취뽀한 상태야
이번 여름 졸업 안 하고 겨울로 미루고 싶은데
나중에 대기업 취준할 때
정규직 상태로 왜 졸업 안 하고 1년을 다녔는지 안 좋게 보려나..?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