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employed/6169174
나 지금 있는 회사에서
본인 담당하고 있는 큰 프로젝트 진행중인데
걍 이직하려고 퇴사하는 사람 많더라고
나는 퇴사할거면 프로젝트 마무리하고 나가는게 맞지 않나싶은데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퇴사할때 프로젝트 중간에 나가는 경우가 흔한가??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나 지금 있는 회사에서
본인 담당하고 있는 큰 프로젝트 진행중인데
걍 이직하려고 퇴사하는 사람 많더라고
나는 퇴사할거면 프로젝트 마무리하고 나가는게 맞지 않나싶은데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