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employed/6169289
금요일즈음 합불여부를 통보받을수있을것같다고 했고
다른인사담당자는 금요일까지 인터뷰일정이 있다고 들었는데 이틀이 지난 오늘까지도 메일로 연락이없다면 무슨경우인가요? 불합격통보도 일단통보는 하는게 요새 추세라고했던것같은데.. 이미 약속한 9일하고도 이틀이 지났고 오늘 일요일인데 메일문의넣어도 되는부분일까요..ㅠㅠ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면접도중 면접관분에게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