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외활동 합격후기

대외활동 합격자가 알려주는 대외활동 _ 알바몬 몬스터즈

상세페이지-메뉴
https://community.linkareer.com/hothot/43024

Q1 간단한 자기소개 부탁드릴께요.

안녕하세요 ~ Monday Tuesday, and Sennyday^^~!!(유투브 '세니데이'검색해주세요ㅎㅎ) 한세은 이라고 합니다!!!^^ 현재 청운대 인첨캠 광고홍보과에 재학중이에요.

Q2. 어떤 대외활동들을 해보셨나요?

저는 알바몬 몬스터즈로서 서포터즈를 하고있고, MBC 1318사랑의열매 봉사캠프를 참여했었습니다.

Q3. 대외활동들이 전공과 관계가 있은 것들이었나요?

저는 광고홍보과라 서포터즈활동과 정말 깊은 관련이 있습니다! 광고/홍보 부분 모두 마케팅과 연관이 깊고 컨텐츠를 계속 생각해내야한다는점, 어떠한 것을 알리기 위해 아이디어를 내고 만드는 일 자체가 광고홍보인의 숙명이죠...! 봉사는 전공과 관련있다기보다 인간 자체와 관련된 일이라고 생각해요,!

Q4. 어떤 대외활동이 제일 기억에 남나요?

아직 두 개밖에 못해봤기때문에,, 둘다 너무 너무 뜻 깊었지만 알바몬 서포터즈를 언급하도록 할게요.정말 첫 대외활동인데 운영국님들은 포함한 모든 분들 텐션과 분위기가 아직도 놀랍습니다. 에너지가 저세상이에요.. 그리고 다들 스윗 그 자체여서 컨텐츠 제작에 서툰 부분들 항상 격려해주셨고..정말..사랑합니다.. 앞으로도 너무 많이 배우고 추억 쌓고 갈 것 같아요 아직 몬스터즈 모르시는 분들!!대외활동으로 완전 추천입니다!!다음 기수에 꼭 지원해주세요ㅠ

Q5. 대외활동의 지원 계기는 무엇인가요?

막연하게 대외활동 하고 싶은데~라고 생각만하다가 친구가 '이거어때?' 했는데 보자마자 '이거다'싶어서 바로 눈에 불을 키고 준비해서 지원했었습니다. 계기는 글쎄요. 학교 밖에서 활동해보고싶다라는 마음으로 방학을 맞고 자연스럽게 하고싶은 걸 발견해서 지원하게 된 거라고 할 수 있습니다.

Q6.내가 Q4대외활동에 붙을 수 있었던 이유는 무엇인가로 생각하나요?

저는 스펙도 부족하고 경력도 부족했기때문에 무조건 열심히 준비한 걸 보여줘야한다고 생각했어요. 그리고 나 자체가 어떤 사람이고 어떤 색깔을 가진 사람이다! 라는 제 존재감을 보여주는 데에 힘썼습니다. 근데 각각 기업마다 원하는 사람이 다를거라고 생각해요. 알바몬은 통통튀는 인재를 좋아한다고 판단했기 때문에 그런 쪽에 맞춰서 준비했습니다. 그리고 면접 때에 질문이 예상과 달라도 제가 준비한 대답을 잘 연결시켜서 대답하려고 했어요..! 그런 식으로 열심히 준비한 모습을 좋게 봐주신 것 같습니다

Q7. 대외활동이 처음인 사람들에게 한마디 해준다면?

저처럼 아무 스펙 없는 사람도!!! 해낼 수 있다는 모습을 보여준다면 원하는 대외활동에 붙으실 수 있을 겁니다! 그 주최 쪽이 어떤 사람을 원하는 지! 그걸 바탕으로 면접을 준비하는 게 정말 중요한 것 같아요..! 그리고 대외활동은 새롭고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는 대학생의 특권이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 더 도전하고 열정을 불태워 봅시다

Q8. 앞으로의 목표는 무엇인가요?

갑자기 질문이 심오하네요..,지금의 짧은 목표는 할 수 있는 선에서 다양한 일들을 열심히 접하고 경험하면서 배우고 싶어요. 그게 뭐든! 어떤 것이든 돌아보면 좋든 나쁘든 경험이 되더라고요!!

큰 목표는 나라는 사람의 색깔을 주변 혹은 세상에 알리는 거요. 그래서 나 자신이 온전한 나의 우상이 되는 것이 목표입니다. 이건 늘 고민하는 부분이에요!

Q9. 마지막으로 같은 방향으로 나아가고자 하는 사람들을 위해 한마디 해주세요

제 좌우명은 '대충 열심히 살자'에요. 우리 대충할 건 대충하고 열심히 할건 열심히 합시다~!

남은 하루 좋은 일만 일어나길 빌게요. 안녕!

인터뷰 링커리어 컨텐츠 마케터 1기 황진현

인터뷰 대상 알바몬 몬스터즈 한 OO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close-icon

작성자 hwangjin99

신고글 대외활동 합격자가 알려주는 대외활동 _ 알바몬 몬스터즈

사유선택
  • check-icon
    욕설/비하 발언
  • check-icon
    음란성
  • check-icon
    홍보성 콘텐츠 및 도배글
  • check-icon
    개인정보 노출
  • check-icon
    특정인 비방
  • check-icon
    기타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